쇼트트랙 박승희 몸매 남자친구 나이 전향이유

소치올림픽 금메달리스트 박승희선수는 원래는 쇼트트랙 선수입니다. 500m에서 중국선수 때문에 부상을 당해 금메달을 놓쳤지만 그 부상만 아니였다면 사실 500m 1000m 1500m 계주까지 4관왕 페이스였죠 역대 쇼트트랙선수들가운데 3관왕은 있었지만 4관왕은 없었는데 정말로 안타까운 선수입니다. 



박승희 선수는 어렸을적부터 쇼트트랙에 입문에서 환상적인 실력을 가지고있으며 운동으로 다져진 몸매또한 이슈가 된적이있습니다.  밴쿠버에서는 동메달을 땄었고 소치올림픽에서는 금메달2개를 사냥하면서 쇼트트랙의 여왕이였죠! 소치올림픽 이후에 진짜사나이에도 출연하면서 미모를 자랑했습니다.



박승희 선수 남자친구로는 같은 금메달리스트 이한빈 선수로 2014년에 결별하며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정말 잘어울리는 국가대표 커플이였는데 헤어지니 정말 아쉽네요 박승희 선수는 소치올림픽 이후에 평창올림픽에서는 스피드 스케이팅으로 전향을 했는데 평창올림픽에 나가기 위해서라고합니다. 


이승훈선수가 올림픽에 나가기위해서 스피드 스케이팅에 전향했듯이 박승희선수도 후배들에게 밀려 올림픽 출전이 어려워지자 스피드 스케이팅으로 전향해서 출전의 꿈을 놓치지 않은듯 합니다. 메달권은 어렵지만 대한민국을 빛낸 박승희 선수의 마지막올림픽을 응원합니다!